UPPER SHELL

향상된 위 쉘


POINT-1

윗 쉘의 상단 두 버클 사이의 슬릿을, 기존 모델에 비해 10mm 정도 짧게 설계함으로써, 안쪽 측면벽의 지지력을 강화시켰다. 바깥 발 하중을 가할 때 확실하게 축을 만들어, 스키 조작 중의 조향 과정을 보다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다.

POINT-2

커트 라인을 채용


부츠의 앞쪽 부분 높이를 조정하기 위하여, 위 쉘의 안쪽에 커트 라인을 채용하여, 지향하는 활주 스타일에 맞춰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보통 상황에서는 다리의 앞쪽으로의 하중을 받아 흡수하고, 확실한 지지 성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어, 중속부터 고속의 카빙 계열의 스킹에 적절하다.

커트 라인에 따라 앞쪽 부분을 잘라내면 다리의 가동 영역이 증폭되어, 부정지나 모글 사면 등에 필요한 보다 부드러운 하체 움직임에 대응하기 쉬워진다. (단단한 아래 쉘에 부드러운 위 쉘의 조합 설정, 혹은 부드러운 아래 쉘에 단단한 위 쉘의 조합 설정을 의도할 수 있다.)


SHELL MATERIAL

PowerREX-SRH/SR/MRH/MR


점성이 높고 반발 성능이 뛰어난 새로운 쉘 소재

PowerREX의 엑스퍼트 스키어 지향 최고봉 모델 SRH/SR/MRH/MR 4 모델에, 저온 특성이 우수한 폴리아미드 계열의 엘라스토머의 신소재를 채용하고 있다. 온도가 낮아져도 점성이 유지될 뿐만 아니라, -10~-20도의 극한의 상태에서도 쉘의 유연성과 반발 특성이 손실되지 않는, 뛰어난 내저온 특성을 유지하는 신개발 수지이다.

INNER BOOTS

홀드 성능과 뛰어난 피팅감을 양립시킨 신설계 이너 부츠


Point-1

새로운 텅 형상 설계를 도입함으로써 뒤꿈치에 대한 홀딩감을 향상시켰다.


-       정강이에서 발등에 걸쳐 발과 텅을 보다 밀착시킬 수 있도록, 텅의 굴곡 부위에 더블 채널 구조를 채용하였다. 이와 같은 더블 채널 구조를 통하여, 사용자에 따른 발목 형상의 개인차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고, 굴곡부의 밀착감 또한 향상시키고 있다.

-       텅의 굴곡 부위를 종래보다 수 mm 넓게 설계하여, 발목의 구부러진 부위를 뒤꿈치 방향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눌러준다.



POINT-2

     발과의 일체감을 보다 높이기 위하여 래핑 성능을 향상시켰다.


-       이너 부츠에 발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과 종아리 뒤쪽 위치의 이너 부츠 바깥쪽에 새로운 설계를 채용하여, 이너 부츠가 발을 보다 부드럽게 감싸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       이너 부츠 중, 정강이를 감싸는 부분의 날개 형상 구조를 통해, 텅과 윗 쉘에 간섭이 쉽게 발생하지 않으며, 이너 부츠가 정강이 자체를 감싸는 부분의 면적이 넓어졌다.


-       장딴지(종아리)에 대응하는 부분에는, 사용자 개개인의 근육 형상의 차이로 인한 각각의 부드러운 곡면에 잘 대응하여 길들기 쉬운 신소재 패드를 채용하였다. 기존의 모델보다 2mm 얇게 설정된 패드의 두께로, 개인차에 대응하기 쉬운 유연함이 확보 되었다.


     POINT-3

저온에서도 쉽게 경화되지 않는 신소재 패드. 발의 모양에 잘 맞게 쉽게 길들여지는 펀치 타입의 가공이 적용되어 있다.


-       텅이나 이너 부츠의 입구 부분을 비롯한 이너 부츠 본체 부분에, 보온성, 신축성, 반발성, 경량성 뿐만 아니라 저온 온도 특성도 뛰어난 EVA 계 신소재로 만들어진 패드가 삽입되어 있다.


-       개개인의 족형에 잘 맞게 쉽게 길들여질 수 있도록, 텅 패드 및 이너 부츠 본체의 패드에 펀치 타입의 가공 처리가 되어있어 뼈가 도드라진 부분의 통증이 한결 경감되었다.



EVA black+yellow 2색 패드: BX-H/BX-S의 텅이나 이너 부츠의 입구 및 아킬레스 부분에 채용된 새로운 소재로, 저온에서도 쉽게 딱딱해지지 않는다. EVA 계 신소재가 적용된 패드.


     


EVA blue 패드: 이너 부츠 본체의 패드 커버에 채용된, 신축성과 반발성이 뛰어난 EVA 패드. 직경 2mm의 미세한 구멍 가공을 통해, 사용자 개개인의 발 모양 차이에 쉽게 길들여져 잘 맞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CX thermo 패드: CX(Confo-Rex) 이너 부츠에 채용된 thermo pad. 저온 상태에서도 발에 잘 맞는다. 패드 전체에 하트 형태의 펀치 가공이 되어 있다.



BX-H inner: 엑스퍼트 스키어를 위해 적확한 피팅감을 실현하는 선수 사양의 이너 부츠. 탄력성이 뛰어난 고무 소재의 패드를 적용하여, 발에 착 달라붙는 듯한 홀딩감을 실현하고 있다. (이너 부츠를 조이는 끈을 사용할 수 있는 구조.)



BX-S inner: BX-H이너를 기반으로, 신축성이 뛰어난 이너 라이닝 소재를 채용하여 편안함을 추가한 사양의 이너 부츠. 피팅감과 홀드감을 고차원으로 양립시키면서, 부드러운 복원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신소재 패드를 통해 보온 성능도 한층 향상시켰다.



CX-SS inner: 열성형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개발한 소재의 패드를 채용한 쾌적한 이너 부츠. 신소재 패드를 통해 보온성도 한층 향상시켰다. 발을 감싸고 있는 전체적인 소재 자체가 부드럽고, 적절한 반발력과 뛰어난 복원력을 겸비하고 있어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