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H14 채용 모델
■ PowerREX-S: S150R / S130R / S110
■ PowerREX-M: M150R / M130R / M110




 

 BX-S14 채용 모델
■ PowerREX-S: S100 / S97
■ PowerREX-M: M100 / M97
■ PowerMAX: MAX100 / MAX97
■ XX: XX97S / XX97M

01. 입구 바깥쪽


① 에지 변환 구간에서 계곡쪽으로 넘어가는 조작 중, 언제나 화두가 되는 것은 안쪽 다리의 조작이다. 어느쪽 발을 주로 움직이는지, 어느쪽 발의 에지부터 먼저 바꾸는지, 같이 바꾸는지가 기술적인 thema가 되곤 한다는 것. 그 전후가 어느 쪽인지를 떠나, 안쪽 다리를 보다 쉽게 넘길 수 있도록, 쉘의 형상을 변경한 것은 물론, (회전의 방향에 따라 매번 바뀌는 안쪽 다리) 이너 부츠의 바깥쪽 높이를 2013/2014년 모델에 비해 10mm 낮춰 설계하였다. 



② 종아리 쪽의 압박감을 경감시켜, 보다 쉽게 에지 조작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이너 부츠의 종아리 부위의 두께를 5mm 얇게 설계하였다.


02. 이너 부츠의 텅 바깥쪽


① 부드러운 에지 변환과 함께, 안정된 포지션을 유지하기 용이하도록, 이너 부츠의 텅 높이를 10mm 낮게 설계 변경하였다.


② 정강이와의 밀착감을 높이기 위하여, 텅에 삽입된 패드의 밀도를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구부러진 부분의 피팅감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굴곡 부분의 패드는 더욱 두껍게 변경.


③ 발목의 홀드감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이너 부츠의 텅 바깥쪽의 발등 부분부터 구부러진 부분까지의 안쪽 패드를 두껍게 설계.






03. 이너 부츠의 외피 및 안감 패드


① 발 뒤꿈치 부분의 입체적인 홀드감을 실현하기 위하여, 이너 부츠의 해당 부위 바깥쪽 부분에 3D 형상을 채용.

② 이너 부츠와 아웃쉘이 서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이너 부츠의 뒷꿈치 가운데 부분에 사용되는 소재의 경도와 밀도를 높였다.



③ 발목, 발등 주변의 피팅감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이너 부츠의 발목 꺾이는 부분에 slit을 추가

④ 발 뒤꿈치를 감싸는 부분까지, 이너 부츠 바닥면의 sheet를 확장시켜, 이너 부츠 아랫 면의 균열을 방지.


04. 이너 부츠의 안감

발과 이너 부츠 사이의 밀착감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예년의 이너 부츠에 비해 보다 굴곡-요철감이 있는 라이닝 소재를 채용


05. 해부학적인 구조의 깔창

발바닥의 피팅감을 높이기 위하여, 깔창을 보다 해부학적으로 설계하였다. 발바닥의 안정감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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