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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sy rss
2019. 9. 24. 14:01

REVO CONCEPT: 궁극의 시나리오와 반발을 추구한다.
자유자재로 스키를 컨트롤함으로써 모든 스키어에게 비교할 수 없는 쾌적함을 제공하는 R-EVO 세가지 새로운 생각!!

 

1. REVO POSITION !!
이상적인 발의 포지션을 자연스럽게 재현하는 라스트 설계

 

R-EVO POSITION*: 종골은 수직, 거골은 수평이 됨으로써, 경골과 비골도 똑바로 서게 된다. 그 결과, 무릎을 넣는 방향과 발의 방향이 일치한다.
OTHERS**:
종골이 기울어져 그 위의 거골과 경골, 비골도 기울어짐으로써, 무릎을 넣는 방향이 틀어져, 힘이 흘러 손실이 발생한다.

통상적으로, 부하가 걸려있는 상황과 걸려있지 않은 상황에서의 사람의 발 형상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종골은, 체중이 걸려있는 상태에서는 안쪽으로 기울어져 있는 경우가 많고, 그 위에 얹혀진 거골, 경골, 비골도 함께 기울어져 있습니다. 그 결과, 무릎을 넣는 방향이 안쪽으로 흐릅니다. 반면, 발에 부하가 걸리지 않은 상황, 발이 떠 있는 상황에서는, 종골과 거골이 수평이 되어, 경골과 비골도 똑바로 서게 되어, 발의 뼈들이 이상적인 상태가 됩니다. 라스트의 설계를 통해 이와 같은 이상적인 발의 상황을 재현하는 것이 R-EVO 포지션입니다. 이와 같은 라스트 설계를 통해, 부츠를 신었을 때 발 뒤꿈치의 토대가 되는 종골을 수직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키의 회선 동작에서는 경골과 비골의 움직임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R-EVO의 포지션에서는 무릎이 스키의 방향과 동조하여 부드럽게 돌아 들어가기 때문에, 스키를 비트는 조작을 자유 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R-EVO 포지션에서는 거골과 인접한 단상골의 위치가 이상적으로 유도됩니다. 전경 상태에서의 발등 부분의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보다 편안한 상태의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MERIT !!
앞으로 힘을 가할 때, 무릎 방향이 똑바르다.
스키의 회선 조작이 용이하다.
발의 스트레스가 적다.

 

2. REVO LINK FRAME !!
진동을 흡수하여 부드러운 활주를 실현하는 로어 프레임 설계

활주 중에 부츠에 전후, 좌우, 상하로 걸리는 힘을 조절하기 위하여, 부츠의 아래 쉘을 프론트, 센터, 리어의 세 프레임으로 나누어 각 부분에 맞게 두께나 형상 등의 최적의 수치를 찾아 설계하였다. 각 프레임이 상호 링크됨으로써, 스키 판이 유려한 원호를 그릴 수 있도록 한다. 스키판의 휘어짐이 해방될 때 발생하는 반발에 의한 추진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어 부드러운 활주를 실현한다.

FRONT section: 진동을 중간 정도로 흡수
설면을 잡아가는 컨택을 중시한 설계.
휘어짐과 비틀림의 두 가지 요소에 대한 강한 강도를 갖춰 진동을 중간 정도로 흡수한다.

 

 

 

 

 

 

CENTER section: 진동의 적절하고 정확한 흡수
진동 흡수 성능을 중시한 설계.
발바닥이 닿는 부츠 바닥 면의 두께 설계를 조정하여, 진동을 적절하게 흡수하고, 서스펜션 기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낸다. 동시에 스키가 휘어지는 방향에 대한 적절한 강성을 확보하여 바닥이 유려하게 휘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REAR section: 힘을 직선의 형태로 전달
카빙과 힘 전달을 중시한 설계.
스키의 휘어짐과 복원, 양방향에 대한 강도를 높게 설정하여, 힘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ENERGY GROOVE LINE

부츠의 아래 쉘 측면 아래쪽에, 독자의 구조 설계로부터 만들어진 형상 라인을 각인하였다. FRONT section으로부터 CENTER section에 걸쳐 진동 흡수 성능을 향상시키고, REAR section으로의 힘 전달을 돕는다. 그 결과, 각 구간의 필요에 따른 적절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각인된 line의 위치, 형상, 깊이를 조정하여, 각 구간에서 최적의 진동 흡수 성능 및 힘 전달 효율을 조절하고 있다.

SCOOP SOLE

진동 흡수 성능의 향상을 위하여 발 바닥 측면 부분에 특별한 구조적 특징을 가미. 홈의 깊이와 형상, 위치의 조정을 통해, 각 구간에서 가장 적절한 진동 흡수 성능을 조절하고 있다.

◎MERIT !!
스키를 쉽게 휠 수 있다.
일련의 회전 조작이 끊임없이 부드럽게 이루어진다.
앞에서 센터까지의 진동흡수가 구조적으로 부드럽게 흐른다.
빙반이나 악설에서의 조작이 쉽다.
비틀림 조작이 필요한 상황에서의 대응이 용이하다.

 

3. REVO AUTO FIT !!
사용자의 발 폭에 맞게 자동으로 부츠 폭이 조절된다.

MULTI FLEX POINT
쉘의 두께 설계에 있어, 복수의 FLEX POINT를 설정하여 프레임을 디자인하였다. 쉘의 두께가 얇은 FLEX POINT를 지점으로 하여, 마치 관절처럼 끊어져 휘어지기 쉬운 구조이다. 이를 통해, 발 폭이 넓은 사용자의 발에 쉘이 자연스럽게 넓어지거나, 발등의 형상을 유지한 상태로 버클을 체결할 수 있다. 스키어의 발에 적절하게 어울려 맞는, 이른바 AUTO FIT으로 부츠의 쉘 폭이 조정된다.
또한, flex index가 높은, 쉘의 강성이 높은 모델이라 할지라도, MULTI FLEX POINT를 통해 부드럽게 발을 감싸주고 있다.

AUTO FIT 95: 93~97mm (150S, 130S)
AUTO FIT 95: 93~98mm (120S, 110S, 100S, 90S)
AUTO FIT 98: 96~100mm (150M, 130M)
AUTO FIT 98: 96~102mm (120M, 110M, 100M)

 

◎MERIT !!
버클을 채워도 발등 부분이 찌그러지지 않는다.
아래 frame의 강도와 편안함이 양립한다.

 

여기에 주목!!

아래 쉘의 무게를 17% 경량화에 성공!!
쉘의 두께 설계를 수정하여 최적화에 성공한 결과, 고성능 모델로서의 성능에 손실없이 아래 쉘의 중량을 17% 경량화하는데 성공하였다. (당사의 종래 제품과 비교)

 

Double V Cut Shell
아래 쉘이 겹치는 입구 부분을 열기 쉽도록 double V cut 형상을 채용하였다. 상단부의 넓은 V, 발 등 시작 부분의 좁은 V cut을 채용하여 조합하였다. 그 결과, 쉘을 여는 힘이 약한 여성이나 시니어 스키어들에게도, 지금까지 부츠에 발을 넣을 때 느껴보지 못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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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9. 24. 13:27

19/20 REXXAM R-EVO S

AutoFit 95를 채용하여 발과 부츠의 고도의 일체감은 물론, 직접적인 반응과 예민한 조작성을 실현한 R-EVO S line. 카탈로그 외의 순경기용 선수 모델 150S(flex index 150)부터, 발이 좁은 주니어 스키어나 여성 스키어 중의 경기 입문자들에게 적절한 90까지, 총 6모델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조기판매 한정모델.

 

라스트 93mm~98mm까지 대응하는 AutoFit95, 폴리아미드 엘라스토머 수지를 채용하여, 저온에서도 점성이 그대로 유지된다. 금형에 사출되는 수지의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금형 설계를 개선함으로써, 수지 본래의 성능이 한껏 발휘되어, 저온에 대한 온도 특성이 한층 향상되었다. 높은 강성과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공간적인 쾌적함을 함께 확보하고 있는 flex 150인 선수 전용의 순 경기용 모델. 카탈로그 외 한정 판매 모델.


모델명: R-EVO 150S(Competition Model)
정가: ¥100,000
라스트: AutoFit95(93~97mm)
사이즈: 220~285mm
플렉스: 150
전경각도: 14.0도
색상: Iron Navy
쉘소재: 폴리아미드 엘라스토머
이너부츠: BX-H
제작사/원산지: Rexxam Co., Ltd./JAPAN
특징: R-EVO 컨셉트, RX-B 버클(나사 고정식), 조절 후크, 이너부츠 끈 포함, 23-TWIN CANT 시스템, MC-Plus 파워 벨트, 액티브 리어 플레이트, Flex Control

※본 모델에 사용된 폴리아미드 엘라스토머는 높은 반발성을 위해 개발된 소재입니다. 마모되기 쉬우므로 보행 시에는 반드시 foot walker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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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9. 24. 13:19

AutoFit95에 의해 라스트 93~98mm까지 지원하는 R-EVO S라인의 플래그쉽 모델. 경기 스키어나 최고 수준의 엑스퍼트 스키어를 위해, flex index 130의 쉘에 새로 개발된 순경기용의 BX-H이너를 조합하여 궁극의 활주를 응축시킨 모델. 카탈로그 외 모델인 R-EVO 150S 모델과는 수지 경도 이외의 모든 사양이 동일하다.

모델명: R-EVO 130S(Competition Model)
정가: ¥94,000
라스트: AutoFit95(93~97mm)
사이즈: 220~285mm
플렉스: 130
전경각도: 14.0도
색상: Iron Navy
쉘소재: 폴리아미드 엘라스토머
이너부츠: BX-H
제작사/원산지: Rexxam Co., Ltd./JAPAN
특징: R-EVO 컨셉트, RX-B 버클(나사 고정식), 조절 후크, 이너부츠 끈 포함, 23-TWIN CANT 시스템, MC-Plus 파워 벨트, 액티브 리어 플레이트, Flex Control

본 모델에 사용된 폴리아미드 엘라스토머는 높은 반발성을 위해 개발된 소재입니다. 마모되기 쉬우므로 보행 시에는 반드시 foot walker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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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9. 24. 13:11

전문 스키어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AutoFit95에 의해 93~98mm 까지 지원하는 라스트와 flex index 120 모델. 유연성과 반발 특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 소재에 폴리아미드를 조합하여, 온도에 다른 성질 변화를 극단적으로 제어한 하이브리드 수지를 사용하였다. 충분한 강성과 예민한 반발, 저온 상태에서도 온도에 따른 성질 변화가 적은 쉘을 통해 스키어의 발을 확실하게 지지한다.

모델명: R-EVO 120S(Competition Model)
정가: ¥82,000
라스트: AutoFit95(93~98mm)
사이즈: 220~285mm
플렉스: 120
전경각도: 14.0도
색상: Iron Navy
쉘소재: TPU + 폴리아미드
이너부츠: BX-H
제작사/원산지: Rexxam Co., Ltd./JAPAN
특징: R-EVO 컨셉트, RX-B 버클, 조절 후크, 이너부츠 끈 포함, 23-TWIN CANT 시스템, MC-Plus 파워 벨트, 액티브 리어 플레이트, Flex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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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9. 24. 13:05

유연성과 반발 특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 소재에 폴리아미드를 조합하여, 온도에 다른 성질 변화를 극단적으로 제어한 하이브리드 수지를 사용하였다. 충분한 강성과 예민한 반발 특성이 장점인, 상급 스키어를 위한 하이 스팩 머신. 수지의 특성을 끌어내는 점성이 느껴지는 플랙스와, 신형의 MC-plus 파워 벨트, 새로 개발된 순경기용의 BX-H 이너를 통해, 스키의 활주 성능을 100% 이상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이고, 조작의 용이성도 함께 확보하였다. 수주 전시회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인기 No.1 모델.

모델: R-EVO 110S(Competition Model)
정가: ¥76,000
라스트: AutoFit95(93~98mm)
사이즈: 220~285mm
플렉스: 110
전경각도: 14.0도
색상: Iron Navy
쉘소재: TPU + 폴리아미드
이너부츠: BX-H
제작사/원산지: Rexxam Co., Ltd./JAPAN
특징: R-EVO 컨셉트, RX-B 버클, 조절 후크, 이너부츠 끈 포함, 23-TWIN CANT 시스템, MC 파워 벨트, 액티브 리어 플레이트, Flex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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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9. 24. 12:59

중-상급 수준의 스키어에게 적절한, 쉘 경도(flex index) 의 AutoFit95(93~98mm) 채용하여, 편안함과 피팅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움직이기 쉬우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서포트를 느낄 수 있을만한 쉘 강성을 확보하고 있다. 다양한 사면에서의 어떠한 활주 중에도 경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모델. 적당한 강성과 피팅감으로 경기 스키 초심자나 게이트 입문자에게 적합하다.

 

AutoFit95(93~98mm)을 채용한 S 라인업의 베스트셀러 모델. 레벨2/티칭2 수준의 스키어에게 적합한 확실한 강성과 잡아주는 느낌을 갖춰, 다양한 사면에서의 어떠한 활주 스타일에도 다루기 쉽다. 새롭게 설계된 BX-H 이너를 채용하여, 편안함과 피팅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하루 종일 신고 활주해도 불편함을 느낄 수 없다.

모델명: R-EVO 100S(Competition Model)
정가: ¥70,000
라스트: AutoFit95(93~98mm)
사이즈: 220~285mm
플렉스: 100
전경각도: 14.0도
색상: Iron Navy
쉘소재: TPU
이너부츠: BX-H
제작사/원산지: Rexxam Co., Ltd./JAPAN
특징: R-EVO 컨셉트, RX-B 버클, 조절 후크, 이너부츠 끈 포함, 23-TWIN CANT 시스템, MC 파워 벨트, 액티브 리어 플레이트, Flex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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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9. 24. 12:16

중-상급 수준의 스키어에게 적절한, 쉘 경도(flex index) 90의 AutoFit95(93~98mm) 채용하여, 편안함과 피팅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움직이기 쉬우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서포트를 느낄 수 있을만한 쉘 강성을 확보하고 있다. 다양한 사면에서의 어떠한 활주 중에도 경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모델. 적당한 강성과 피팅감으로 경기 스키 초심자나 게이트 입문자에게 적합하다.

모델명: R-EVO 90S(Competition Model)
정가: ¥59,000
라스트: AutoFit95(93~98mm)
사이즈: 220~265mm
플렉스: 90
전경각도: 14.0도
색상: Iron Navy
쉘소재: TPU
이너부츠: BX-S
제작사/원산지: Rexxam Co., Ltd./JAPAN
특징: R-EVO 컨셉트, RX-B 버클, 조절 후크, 23-TWIN CANT 리벳, MC 파워 벨트, 액티브 리어 플레이트, Flex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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